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가정통신문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0 개학에 따른 급식운영 설문조사
이름
김명인
작성일
2020-03-25


그림입니다.

원본 그림의 이름: 운천교표.png

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1700pixel, 세로 1700pixel

사진 찍은 날짜: 2012년 07월 25일 오후 4:20

비 전

ᄒᆞᆫ내들 안내

운천초

202017

다움 다채 다재 다감

글맵시입니다.

학교전화

376-8692

담당부서

예술과학정보부

2020 개학에 따른 급식운영 설문조사

안녕하십니까?

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일이 전국적으로 연기되었습니다. 본교도 교육부 지침에 따라 학교 개학 및 입학식 일정 등이 연기되었으며 아울러 개학 전 조리실 정기방역 소독 및 급식준비에 만전을 기하였습니다.

이와 관련하여 전염요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개학 후 급식운영방안에 대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급식제공이 가능하여 다음과 같이 학부모님의 의견을 조사하고자 하오니 설문조사에 적극 협조 바랍니다.

 

1. 임시급식 운영기간 : 202046() 코로나19 종식 전

2. 설문조사내용

- 1안 급식미실시, 개별도시락 지참

- 급식실시

· 2: 완제품 간편식 () , , 음료 등

· 3: 정상급식(한줄 앉기, 급식 소요시간 3시간 예상)

3. e-알리미 설문기한 : 2020.3.27.(), ~15:00까지

4. 기타

정상급식 : 급식은 최대한 간편하게 구성

() 손으로 음식을 만지지 않도록 구성. 보조식 제공하지 않음. 13(김치포함) 기한 내 e-알리미 설문에 응답한 것만 취합

2020325

 

운천초등학교장

------------------------- 절 취 선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2020. 개학에 따른 급식설문조사

운영 방법

급식운영방법

1

(미실시)

2

(완제품 간편식제공)

3

(급식실시)

e-알리미 설문방법

1

2

3

설문기한 : 2020. 3. 27()까지 15:00까지

운천초등학교장 귀하

운천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20 개학에 따른 급식운영 설문조사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0년 다자녀가정 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지원 안내
/ 장정원
이전글
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안내
/ 김진아
우리학교 학구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,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수칙을 다시 안내드립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