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물품 및 공사계약2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8년 11월 급식물품(공산품,우수축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안내
이름
노미정
작성일
2018-10-18


2018년 11월 급식물품(공산품,우산축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안내입니다.

1.공고기간 : 2018.10.17(수) 15:00 ~ 10.23(화) 10:00

2.공고방법 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eaT)

기타 내용은 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운천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8년 11월 급식물품(공산품,우수축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 용역 발주계획 공개
/ 노미정
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 용역 발주계획을 공개합니다.1. 발주시기 : 2019.12월2. 계약방법 : 나라장터 2단계(규격,가격분리 동시)입찰3. 예산액 : 금182,700,000원(일억팔천이백칠십만원)4. 담당부서(담당자) : 방과후과정부(이영희), 행정실(노미정)기타 내용은 과업내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이전글
운천초 학교시설 내진보강 현황 공개
/ 노미정
운천초 학교시설 내진보강 현황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