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물품 및 공사계약2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안내
이름
노미정
작성일
2018-08-01


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안내입니다.

1. 공고기간 : 2018.08.01(수) 14:00~2018.08.07(화) 10:00

2. 공고방법 : 학교장터(S2B)시스템 탑재

3. 개찰일시 : 2018.08.07(화) 11:00 

기타 자세한 내용은 입찰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운천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8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운천초 학교시설 내진보강 현황 공개
/ 노미정
운천초 학교시설 내진보강 현황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.
이전글
2017년 10월 수의계약내역 공개
/ 이민경
2017년 10월 수의계약내역 공개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